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투어/맛집

[부평 맛집] 부평 도시어부 - 부평 테마의 거리 횟집 맛집

by 미쥬몬 2019. 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쥬입니다.>

 

오늘은 부평에 생긴지 얼마 안됀 '도시어부'라는 횟집을 가보았어요

이전에 부평을 지나다니다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게 되었습니다.

일요일 저녁이라 사람이 엄청 많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이른 저녁이라 그런지 제가 다 먹고 나갈 때 쯤에

사람이 차기 시작하더라구요

역시 주말은.....

도시어부는 부평 테마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시어부의 가게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마치 낚시카페를 연상시키는 듯한 느낌ㅎㅎ

테이크아웃도 가능하고 활어회 전문점이라고 간판이 달려있네요

(기대기대)

메뉴판은 큰 종이에 코팅되어 있는 판이에요

활어회부터 해산물,무침,제철메뉴,세꼬시,튀김,구이,찜,물회,탕,식사

이런식으로 큰 메뉴 안에 그에 맞는 메뉴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뒷면엔 세트메뉴가 써있어요 (사실 이게 앞면인거 같아요)

횟집에 오면 역시 술한잔을 해야 하지만

오늘은 가볍게 저녁을 먹을 목적이었으니

아쉽지만 탕은 제외하고 회를 시키기로 했답니다.

먼저 '우럭회 中' 자를 시켰어요

기다리는 동안 셀프바에서 반찬을 가져왔습니다.

이곳은 상차림비는 1인당 1천원씩 받고 있지만

직접 상을 차려주진 않고

셀프바를 운영하여 직접 가져다 먹을 수있게 해놓았더라구요

무한리필이라 괜찮은거 같아요

탕을 먹었다면 라면을 먹었을테지만 오늘은 아쉽네요 ㅎㅎ

반찬은 샐러드,고추,마늘,김치,쌈장,와사비,칠리소스등등이 있구

청양고추와 마늘은 적절히 배합하여 갈아주기도 하더군요

갈린 고추를 쌈장에 넣고 참기름 딱 뿌려 섞어주면

진한 향을 가진 쌈장 소스가 완성되니

꼭한번 만들어 먹어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전 요롷게 가져왔어요

마카로니 샐러드와 락교,생강절임,간장,초장

회를 먹을 준비가 끝났습니다.

드디어 나온 우럭회!!!

여긴 특이하게 접시에 무갱을 깔고 그위에 꽃등으로 장식을 한다음

랩같은거로 씌워서 랩위에 회가 나오더라구요

절약정신에 감탄했습니다.

우럭 中자는 2만원인데

회가 갯수는 많은데 크진 않더라구요

보통 횟집에 가면 나오는 크기보다 좀 작았어요

(난 큰게 좋은데...)

딱 술한잔 하면서 먹기 좋은 크기?가 되겠네요

술이 목적이 아니라 회를 잔뜩 한입 크게 먹고싶다 하시는분들은

추천드리진 않아요

정말 술한잔 가볍게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회는 맛있어요 크기가작아서 여러점 집어서 먹었답니다.

이렇게 깻잎에 싸서 아까만든 쌈장소스를 올리고

무순과 함께 (냠냠)

역시 우럭은 쫄깃해요 

어느정도 먹고 배를 채우기 위해

알밥과 연어를 시켰습니다.

알밥은 하나에 2천원, 연어는 1만원이에요

다른 회들은 소,중,대가 나눠져 있는데 연어는 소자 밖에 없더라구요

알밥이에요

뜨끈뜨끈 자글자글하게 김가루 솔솔 뿌려서 나왔습니다.

날치알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밥도둑...........

듬뿍들어간 날치알과 단무지 덕분에

간도 딱맞고 뚝배기 그릇에 주어 그방 식지 않고 따듯하게 잘 먹었습니다.

밑에 살짝 늘러붙은 누른밥은 보너스

연어입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 부드러운 연어~

연어는 양파와 싸먹으라고 양파도 같이 줍니다.

아쉬운건 홀스레디쉬 소스가 없다는거 ㅠ

하지만 초장과 간장이 있어요

연어먹을때 초장을 찍어먹어도 전 맛있던데

연어는 초장이 아니라는 분들도 종종 계시더군요

여러분은 어떤가요?

네 맞아요 연어가 맛있으면 중요하진 않죠

º

º

º

º

º

부평을 지나다니다 자주 봤고 와보고 싶던 곳이라

드디어 오늘 성취했네요

아까 말했듯이 회 한점을 크게크게 먹고싶으신 분들은 비추에요

가볍게 친구와 술한잔 하기위한 장소로 딱입니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주변에서 시킨 매운탕 냄새가 참 일품이더군요

다음에 올땐 매운탕을 시켜 소주한잔 해야겠습니다.

 

이상 부평 생선회 맛집 '도시어부'였습니다.

 

http://naver.me/FCYtL5O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