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투어/맛집

[부평 부개동 맛집] 생선구이 맛집 - 이필배의진짜배기명태촌

by 미쥬몬 2019. 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쥬입니다.

 

오늘은 부평 부개동에 위치한 생선요리 잘하는 맛집 진짜배기 명태촌에 다녀왔어요

며칠전부터 생선구이가 땡겼는데 오늘 늦은 점심을 해결하러 돌아다니던 중에 !

이곳을 발견했는데요 처음엔 명태촌이라해서 명태요리만 파는가 했지만

생선요리 전문점이라는 말과 생선구이를 팔고 있는 간판을 보고 과감히 입성했습니다.

밖에서 볼땐 이렇게 생겼습니다.

바로 앞이 도로고 건너편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테이블 석과 좌식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전 좌식에 앉았답니다.

이때가 3시 조금 넘은 시간때라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하난 점심특선용 또 하난 아무때나였어요

점심특선은 3시전까지만 주문이 가능하구요 그이후엔 주문이 안된답니다.

3시전에 왔었으면 생선구이정식을 시키려고 했는데

3시가넘어서 어쩔 수 없이 모듬 생선구이

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나옵니다

열무김치,샐러드,김,묵,총각김치,청양고추,와사비소스

왼쪽아래 반찬은 말린명태를 양념에넣고 볶은거 같았는데 맛있었습니다.

명태촌이라는 이름답게 명태요리를 맛있게 먹는법에 대해 써있는 문구가 있었어요

다음에 올땐 명태조림을 먹어봐야겟어요

주위를 둘러보니 에어컨에 와이파이가 적혀있더라구요

혹시나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

위에서부터 갈치 반토막, 이면수구이, 고등어구이, 조기구이에요

잘 구워졌는지 색깔이 ㅎㅎ...

군침이도네요

바로 갈치살을 발라서 밥위에!!

갈치는 역시 부드럽습니다.

가시도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다음은 이면수 구이에요

이면수구이는 청양고추를 올려서 먹어봤습니다.

이면수라는 생선 차지를 이름만 들어보고 먹어본건 처음인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고등어구이 입니다.

갈치나 이면수처럼 살이 잘 부서지지 않아서 살을 발라내기 편했구요

크기도 커서 두툼하게 발라서 입안가득 넣었습니다.

간도 잘되어 있고 이면수처럼 겉이 바삭 바삭!

너무 맛있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조기  

조기도 고등어처럼 쉽게 접할 수 있는 생선이죠

크기가 작아요

그렇다고 살이 없는건 아니랍니다.

밥에 얹어 먹기에 4입정도는 되는거같아요 (제기준 ㅎㅎ)

우리가 흔히 먹던 조기구이 맛입니다.

.

.

.

.

.

전체적으로 생선구이들이 간이 잘되어 있고 너무 싱겁지도 짜지도 않아서 먹기 정당합니다.

비린내가 많이 나지 않고 생선 바르기가 쉬워요

단점이 있다면 생선을 바를때 손으로 바르는데

다먹고 나서 비누로 손을 씻어도 손에서 생선구이 냄새가 난다는점.....

이부분은 생선구이를 먹기로 정했다면 감수해야 할 거 같아요

(너모 맛있으니 그정도 쯤이야....)

 

이상 부평 부개동 생선구이 맛집 '진짜배기 명태촌'이었습니다.

 

http://naver.me/xqxKiT9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