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투어/맛집

[이마트 슈크림몽땅] - 슈크림이 듬뿍 들어간 가성비 좋은 빵

by 미쥬몬 2019.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쥬입니다.>

 

이번포스팅은 간단하게 가성비 좋은 빵을 소개하려고 해요

리뷰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그것은 바로 요즘 이마트에 가면 볼 수 있는 이마트 빵집에 '슈크림 몽땅'이라는 빵입니다.

먼저 저는 부천역에 있는 이마트를 갔구요

거기 있는 빵집은 '데이앤데이'라는 브랜드의 빵집이었어요

빵이 정말 많아요

부천역 이마트는 매장이 크다보니 다른 이마트에 비해 빵집도 큰거 같아요

이마트를 들어가면 방송광고로 그날 행사하는 물건이나

요즘 잘나가는 물건들을 알려주는데

그중 슈크림 몽땅이라는 빵을 광고하는거에요

궁금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이마트 매장 3층에 있구요

지하철로 와서 부천역에서 내린 후

올라오면 개찰구 바로 앞에 이마트 정문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서 그대로 쭉 직진하면돼요

그냥 직진만 하다보면 'day and day'라는 간판과 함께

빵집이 보일겁니다.

자 이렇게 빵집 왼편에 '슈크림몽땅'이 진열되어 있어요

큰 냉장고? 같이 생긴 곳에 보관되어 있는데

크림이 들어간 빵이다 보니 냉장보관을 하는 것 같습니다.

포장은 네모난 플라스틱 상자에 빵 6개가 담겨있구요

빵 하나하나당 유산지 같은걸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가격표에 원산지와 재료들이 써있구요

밑에 생산일자와 유통기한,보관방법까지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근데 가격이 무려 '5980원'?

딱 보기에도 크림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는데 가격이 정말 저렴하군요

요즘 크림빵 하나만해도 1300원~1500원 정도하는데

6개에 5980원이면 개당 1000원 정도 하는겁니다.

가성비가 너무 좋네요

근데 !!!!

이것을 발견했어요

세상에 마상에

오늘은 운이 좋군요 이마트 e카드로 사면 무려  20프로 할인 !!

4784원이에요

1200원이나 할인을 해주다니.....

개당 800원꼴이네요

심지어 저 행사는 오늘이 마지막날이었습니다.(크크크)

원래 가격도 싼데 더 싸게 구입하게 되어 기분이 무척 좋았어요

얼른 집에가서 먹을 생각 뿐이었어요

짠! 슈크림 몽땅을 오픈했습니다.

자세히 보니 위에 눈쌓인거 마냥

슈가파우더가 뿌려져 있군요

보기에도 너무 이쁘고 맛이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겉으로 보기에도 크림이 많아보였는데

겉에만 있는게 아니라 슈크림으로 속이 꽉차있어요

반으로 쪼개봤는데 크림이 너무 많아서 손에 다묻을정도입니다.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몇개는 냉동실에 넣어서 얼린다음에 먹어보세요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셔서 2개정도만 냉동실에 얼려보았습니다.

과연 맛은!!!

맛있다는 말 밖에 할말이 없네요

저렇게 파격적인 가격으로 파는 빵이 얼마나 맛있겠냐 했는데

일반 슈크림빵보다 더 맛있어요

너무 달지 않고 크림도 농도가 딱 좋고 달지 않은 크림에 슈가파우더가 올라가서

살짝살짝 단맛으로 톡톡 쳐주는 것 같아요

크게 한입 베어물때 크림이 입안가득 들어오는 느낌도 너무 좋습니다.

가성비 갑입니다.

무엇보다 얼려서 먹는걸 강추합니다.

너무 꽝꽝 얼리면 먹기 힘드니까 1시간~1시간반정도만

얼려서 차가울 때 먹으면

(빵또아) 아이스크림 같아요

아이스크림과 빵을 함께 먹는 맛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얼려서 한번 먹어보세요

싸다길래 싼맛이겠거니 하고 맛은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맛도 맛있고 모양도 이쁘고 가격까지 착해서 여러번 놀랐습니다.

미쳤어요 저렇게 팔아서 마진이 남을까도 싶네요

 

개인적으로 전체적인 총평은

가성비가 너무너무 좋은 빵!!!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꼭 한번 먹어보세요

 부천역 이마트가 아니더라도 다른 이마트에서도 파니까 근처 이마트로 Go! G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