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놀거리

[대만 여행 코스 1일차] 대만 스린야시장 + 숙소

by 미쥬몬 2019.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쥬입니다.>

 

이번엔 대만여행 1일차의 마지막!

'스린야시장'이에요

스린야시장 가는중에만해도 비가 왔었는데

짐도 엄청많고 새벽부터 일어나서 움직이느라 너무 피곤해서 숙소로 돌아가려했지만

마침 스린야시장에 도착했을 때 비가 그쳐서 둘러보기로 했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스린야시장은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사람은 엄청 많았지만

먹거리가 많아서 ㅎㅎ..

말그대로 스린이라는 지역에 있는 밤에하는 시장이에요

우리나라 시장이랑 큰차이는 없구요

그냥 사람이 많고 먹거리가 많습니다.

오락기나 장난감을 파는 곳도 있구요

공을 던져서 풍선을 터트리면

인형을 상품으로 주는 곳도 있어요

보통 다트를 던지던데 공을 던지네요

이거 기억하시나요?

어렸을때 했던 물고기 잡는 낚시게임

물고기입이랑 낚시바늘쪽이랑 자석으로 닿을 수 있어서

물고기가 빙글빙글 돌면서 입을 벌리면 잡아 낚아채는 게임

그 게임의 큰버전이에요

추억이 새록새록합니다.

큰건 또 처음봐서 신기하기도 했어요

이것은 바로 대만 카스테라!!!!

한때 한국에서도 유행을 했었는데 TV한번 나온 이후로 망했었죠

그때 한국에서도 먹어보고

지금 현지인 대만에서도 먹어봤는데

확실히 대만 카스테라가.... 훨씬 맛있어요

부드러움도 능가하고 맛도 맛있고

한국에서 먹었던 대만 카스테라랑은 비교가 안됩니다.

만든지 2틀이 지나도 부드러움이 유지되구요

맛에 변함이 없는게 장점이에요

한국에서 먹었던 대만 카스테라는 갓 만든걸 사도

집에가는동안 식고 바로 먹어도 퍽퍽하고 목이 맥히고 부드러움이 없는데

진짜 비교가 안됩니다. 먹어보세요

가격은 치즈 카스테라가 130NTD

기본 카스테라가 90NTD입니다.

다음은 세송이버섯이에요 소,중,대로 무게를 재서 주고요

100NTD

150NTD

200NTD

로 나뉩니다.

주문하실때 크기를 고르고 저기 노란색간판으로 보이는곳에

각종 소스가 있는데 미운맛,후추,레몬,소금,큐민등등 8가지 소스중에 원하시는걸 2개 선택하면 됩니다.

말하기 힘드시면 번호로 얘기해도 되요

 

진짜 이건 세송이 버섯의 혁명이었어요

너무 맛있습니다.

굽는거부터 소스 바르는거까지 보는 내내 저건 진짜 맛이 없을 수 가 없겠다 하는 느낌이 계속 들었어요

세송이는 이런 그릇에 잘라서 담아줘요

하나하나 요지로 찍어먹으면 됩니다.

여기도 진짜 맛있었어요

큐브 스테이크인데 소고기구요 밑에 불과 위에 토치로 지져서 불맛을 더해주는

큐브 스테이크인데 존맛탱이에요 진짜

이거랑 버섯을 같이먹으면 환상적입니다.

이것도 사진 있었는데 없어졌는지 찾질 못하겠더라구요 ㅠㅠ

아쉽게나마 남은 사진이라도 올려봅니다.

강추합니다. 큐브스테이크!!!

그밖에 이런 디저트류도 팔고 있어요

타르트인거 같은데 모양이 너무 이쁩니다.

여긴 곱창국수에요

큰 컵에 곱창국수를 국자로 퍼줘요

큰건 50NTD

작은건 30NTD 입니다.

애기도 게임을 하네요

저건 뭐라고 하는게임인지 모르겟지만 여기 많더라구요

뭔가 도박장에서나 볼 법한 게임같은?

새우 꼬치도 있습니다.

이건 철판에 버터로 꼬챙이로 꽂혀있는 새우를 굽고

위에 소스를 뿌려주는데 나름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먹기 너무 불편했어요 ㅠㅠ

이건 주꾸미 야끼에요

타코야끼와는 다른 문어가아닌 주꾸미가 들어가있습니다.

주꾸미 하나를 통째로 넣어줘서 먹을때 한입가득 주꾸미가 들어와요

그밖에도 스린야시장에서는 먹거리가 엄청 많습니다.

스린야시장만 한끼 식사로 투어해도 될거 같아요

 

또 하나 팁이 있다면 기념품을 살때 펑리수나 망고젤리,누가크래커등을 많이 사는데

스린야시장이 시장이다보니 제일 쌉니다.

다른데 보다 많이 싸요

많이 사면 조금 할인도 해주는데도 있으니까 가서 물어보고 할인도 받고 삽시다.

저흰 진짜 망고젤리,크리커,펑리수 엄청 샀네요 이날

짐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어요

그래서 택시를 탔습니다.! ㅎㅎ

택시를 타고 숙소로 바로 슝~

 

원스타호텔 시먼II입니다. !!!

숙소로 바로와서 뻗었어요

숙소는 매우 깔끔해요

침대도 크고 하양하양하고

욕실도 깔끔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휴..... 1일차가 엄청 길었어요

바쁜 일정을 짰지만 잘 해낸것 같습니다.

만족스러웠던 1일차 여행이었어요

 

다음은 2일차로 가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