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투어/맛집

부천 상동 맛집 추천 '용호낙지' 소풍 맛집, 상동 뉴코아 맛집 추천 '낙곱새' 맛집

by 미쥬몬 2020.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쥬입니다.>

 

이번엔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상동 뉴코아 아울렛 (소풍) 맛집!!

'용호낙지' 입니다!!!

feat. 낙곱새

상동 소풍터미널이 있는

뉴코아 아울렛 5층에 푸드코트에 위치해 있어요

상호명이 용호낙지인것으로 보아

낙지를 전문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또 낙곱새가 대표메뉴에요

낙곱새가 무엇이냐!

대부분 모르시는분들은 없겠지만

설명해드리면

낙지,곱창,새우를 줄여서 말한거에요

간단하쥬?

흠... 갑자기 머쓱...

외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TV 수요미식회에서 방문한 맛집이라고

간판에 홍보를 많이 해놨네요

그만큼 자신있다는거겠죠?

낙곱새,낙차새,낙새

전골, 새우튀김,낙지장비빔밥 등등

메뉴 가지수는 많지 않지만 맛집은 한가지 메뉴에 집중하는 법이죠

아 그리고 포장주문을 하시면 무려 30%나 할인해준다니

참고하셔서 싸게 드실분들은 포장주문을 이용하셔도 될거 같네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생각보다 안쪽이 많이 넓더라구요

코로나때문인지 손님은 많이 없었지만

가게 자체는 엄청 컸습니다.

 

TV에선 용호낙지가 출연했던 프로그램을 재생해주고 있네요

내부가 넓어서 그런지

메뉴판이나 안내글의 글씨가 커서

보기 엄청 편했어요

수요미식회뿐만 아니라 식신로드와 생생정보에서도 방송을 탔었나봐요

생각보다 방송에 많이 나갔네요 ㄷㄷ..

메뉴판은 벽면에도 많이 붙어있지만

테이블마다 이렇게 작게팻말로도 있어요

 

낙곱새,전골 이외에도

낙지장비빔밥,고구마치즈튀김같은 메뉴도 있네요

뭔가 고구마치즈튀김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밥먹을땐 몰랐는데 이렇게 블로그 쓰고 있으니까

안시켜먹은게 살짝 아쉬워지네요

담에 가면 먹어봐야겠습니다.

대체적으로 빨간 음식이기 때문에

앞치마가 필요하신분들은

그냥 테이블 옆에 있으니

이용해주시면 될거같아요

전 낙곱새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럼 상을 이렇게 차려줘요

밥과 계란찜(싱거움),부추무침,김가루,깍두기,살짝데친 콩나물,오이미역냉국

계란찜은 부드러운데 살짝 싱겁고 두툼한느낌이구요

부추는 맛있는데 조금 짜요(밥과 함께 드셔야합니다.)

김가루는 뭐 존맛탱

깍두기 괜찮았어요 여느 국밥집 깍두기랑 비교해도 괜찮을정도

콩나물은 그냥 데친 콩나물맛이구요

오이냉국은 맛있습니다.

더운 여름날 오이냉국만한것도 없어요

더워서그런지 더맛있게 먹었네요

이중 콩나물과 김가루,부추는 낙곱새와 함께 비벼먹을 예정입니다.

직원분이 그렇게 설명도 해주시고 벽면에도 낙곱새 먹는법에

그렇게 먹으라고 쓰여 있더라구요

낙곱새를 가져다 줍니다.

이렇게 뚜껑을 닫고

기다리면

직원분이 다시와서 조리를 다해주셔요

그러면 이렇게 됩니다.

이제 이걸 국자로 퍼서

밥과함께 비비면 되요!!

간단하쥬?

바로 요로케!!

밥위에 낙곱새,김가루,콩나물,부추

솔솔솔 비벼서

새우,곱창,낙지를 한번에!!

살짝 짠맛이 나지만

존맛탱이에요!!

짭쪼름하면 밥을 더 먹으면 되니

무슨 양념으로 한건지 궁금해집니다

새우살은 통통하고 낙지는 쫄깃!!

곱창은 꼬소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반찬한번 리필해서

싸기싹 긁어 먹었네요 ㅎㅎ...

 

낙지,곱창,새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낙곱새 맛집

'용호낙지'였습니다.

모두 맛있는 식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