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투어/맛집

부천역 맛집 '홍대 쌀국수' - 볶음면 맛집 (+새우튀김) 부천역사점 !!

by 미쥬몬 2020.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홍대쌀국수'라는 프렌차이즈 쌀국수집이에요

부천역 지하 분수대 쪽에 있는 푸드코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으로 간단하게 한끼 먹었는데

괜찮아서 소개해드릴게요

가게 외형은 이렇게 생겼어요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의 매장인거 같습니다.

벽엔 그림사진도 걸려있네요

메뉴판은 이렇게 !!

기본적인 쌀국수부터 볶음면,볶음밥,튀김이 있습니다.

떡볶이도 있네요

재난지원금도 사용가능하다고 써있어요

부천 사시느분들은 재난지원금으로 와도 될거같습니다.

(전 부천에 살지 않기에 패스......)

매장안에도 메뉴판이 있으니 들어와서 봐도 됩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합니다.

요즘은 대부분 가게가 다 키오스크를 쓰는 거 같아요

아마 인건비 줄이려는 음...

 

단무지나 김치,양파,소스 같은 반찬은 셀프로 운영되고 있어요

음식은 나오면 쟁반으로 나와서 손님이 가지러가서

받아가는 시스템이구요

원산지 표기도 잘되어있네요

매장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가운데만 원형테이블로 7인석이 있고 나머진 2~4인용 테이블로 둘러 쌓여있습니다.

원형테이블엔 커더란 식물도 보이네요

저는 볶음면과 새우튀김 세트를 주문했어요

새우튀김은 4마리가 나오고

볶음면은 피망과 파프리카가 이쁘게 채썰려서 가지런히 올라가 있습니다.

하얀 면 위에 초록,노랑,빨강

색감이 참 좋네요

볶음면은 간이 많이 안쌔서 먹기 너무 좋았어요

국물로 주는 쌀국수 육수가 간이 좀 되어 있어서

볶음면 먹고 쌀국수 육수 먹고 하면

조화롭고 좋습니다.

튀김도 역시!

새우튀김은 배신하지 않아요

두말할거 없이 맛있습니다.

갓 튀겨서 나온 바삭바삭한 새우튀김을 칠리소스에 푹 찍어서

크......

너무 맛있는것!!!

새우살이 오동통통해서 살 씹는 맛도 너무 좋아요

새우튀김 강추입니다.

다먹었으면 이렇게 퇴식구가 따로 있어요

음식 가져올때 가져왔던 쟁반에 그릇을 담아서

퇴식구에 반납해주면 끝~

거의 셀프로 이루어지는 곳이라

가격이 저렴해서 괜찮은거 같아요!!

간단하게 볶음면이나 쌀국수가 땡기시면

한번 가보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이만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구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