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투어/맛집

<인브스 키친> 부평 피자 맛집 + 부평 파스타 맛집 !! 인천 부평구 화덕파지 맛집

by 미쥬몬 2020.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쥬입니다.>

 

이번에 소개할곳은 부평의 맛집이에요

부평역이나 부평시장역에서 가까운데 도로주변이 아니라 찾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

'인브스키친'이라는 화덕피자&파스타 전문점이에요

저녁 6시쯤 갔는데 테이블이 금방금방 차는 시간대더라구요

주말이라 그런지 웨이팅도 있고

코로나19가 무색할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 었습니다.

조금나 늦게 왔어도 저도 웨이팅 할 뻔 했어요

자 그럼 보시죠!!

바로 이곳이 인브스키친 입니다.

골목길에 위치하기도하고 가게 상호명이 크게 표시되어 있는게 아니라

찾기 어려우니 위치 꼭 확인 잘하시고 찾아가셔야합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몇자리 있는데 운이 좋으면 주차할 수 있을 거 같더라구요

옆엔 학교가 있으니 골목길들어왔는데 학교가 없다면

잘못 오신거라고 생각하세요~

(사진은 식사후 찍은거라 날이 그세 어두워져서 사진이 어둡게 나왔네요... ㅎ)

코로나19가 유행이라 인브스키친에선

예방차원으로 애견동반이 안되니 꼭!!!

애완동물과 함께 오시고 싶으셨던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앞엔 코로나 19 감염 예방 방지를 위해

가게 내부 소독이나 마스크 착용근무등을 하고 있다고 문구를 써놓았네요

 

오픈은 오전 11시 30분

마감은 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5시 입니다.

꼭 참고해서 브레이크 시간은 피해 방문해주세요

테이크 아웃이나 예약도 가능하니

032-213-3027로 연락하시면 될거 같네요

 

내부 자리도 있지만

야외에도 테라스로 자리가 있어요

더운 여름날 시원한 바람이 부는 밖에서 (물론 저녁에)

식사도 가능합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천장에 에어컨이 하나 달려있고

그주변에 샹들리에가 있고

벽면엔 큰 거울과 밖이 보이는 큰창문

주방쪽엔 화덕피자용 화덕이 있고

위쪽엔 풀장식이 있습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인테리어에요

화덕은 처음봤는데 파인애플 과육부분 같이 생겼네요 ㅎㅎ

벽에 나폴리 피자의 8가지 기준이라고

나폴리피자의 특징을 적어놓은 문구가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읽어보세요

물은 물병에 담아서 주는데

물병안에 애플민트(?)를 넣어서 줘요

물마실때 애플민트향이 살짝 난답니다.

(애플민트 맞나 모르겠네요 ㅎㅎ...)

 

다음은 메뉴판을 볼게요

메뉴판은 종이로된 메뉴판뿐이고

벽면 같은데에는 없으니

메뉴를 주문하실땐 메뉴판을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전 스피나치피자와 비스테카 포르치니리조또, 해물 볶음밥

이렇게 3개를 주문했습니다.

파스타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점심에 면을 먹었기 때문에

이번엔 패스하고 다음에 오면 먹어봐야겠어요

이건 식전빵이에요

화덕으로 구운건데 손으로 쭉쭉 찢어서 먹으면 됩니다.

저 단무지모양의 무김치는 치킨무맛이 나고

저 하얀건 물티슈입니다.

소스는 살짝 달콤새콤한 맛이에요

빵이 굉장히 쫄깃하고 화덕에 구웠다는 맛?

일반오븐에서 구은거랑은 다른 그런 맛이 납니다.

맛있어요!!

이건 식전 샐러드입니다.

보통 이런건 리코타치즈도 있는데 여긴 없더라구요

그건 살짝 아쉬웠어요

빵과 샐러드는 따로 추가하셔야 합니다.(공짜 아닙니다.)

채소가 참 신선하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여기 가게는 채소들이 신선해서 좋았어요

 

피자가 나왔습니다.

스피니치피자에요

베이컨과 새우, 올리브,토마토 각종 채소가 올라간 피자입니다.

겉에 도우부분이 화덕에구운티가 팍팍 나지 않나요? ㅎㅎ

진짜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채소는 안익히고 신선한채로 피자와 함께먹는건

상상도 못했는데 의외로 정말 맛있었어요!

크.......다시한번 강추해요!!!

그리고 해물볶음밥입니다.!

각종해물(오지어,새우등)과

버섯이 들어간 볶음밥으로 해물보단 버섯이 더 맛있는

느낌의 볶음밥이에요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밥도 고슬고슬하고 바다향과 버섯향이 어우러진게

입안으로 쑥쑥 들어갑니다.

이것도 맛있어요

버섯 존맛탱

마지막으로

비스테카 포르치니 리조또!입니다.

메인은 포르치니 버섯과 채끝살이에요!

토마토와 채소등도 올라가 있구요

채끝살도 맛있지만 버섯이 진짜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버섯 좋아함)

버섯 맛집이라 해도 되겠어요

리조또에 버섯향도 잘베어있고

채끝살 굽기도 잘 구워졌고

야채도 신선하고

뭐 더있나요 맛있어요 !!!

이렇게 맛있는 집인데 파스타도 먹어봐야하는건데 아쉽네요

다음에 가게되면 파스타를 먹어봐야겠습니다.

대체적으로 메뉴들은 실패없이 다 맛있는거 같아요

뭘시켜도 기대이상일거같은

가게였습니다.

 

이상 부평역! 부평시장역 맛집 '인브스키친'이였습니다.

 

가격은 좀 비싸지만 그만큼 값어치는 하니

배부르게 먹고싶다가 아니라

조금 고급지게 한끼식사하고싶다 하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그럼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