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투어/맛집

[부천 상동 맛집] 다구오 - 부천 뉴코아아울렛 맛집 (철판요리,데판야키)

by 미쥬몬 2019.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천 상동 뉴코아아울렛 5층에 있는 '다구오'라는 곳이에요

철판요리(데판야키) 전문점이구요

전문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번에 전주여행을 갔다가

소풍터미널로 복귀하고 점심을 먹으려던중

마지막 생일 쿠폰을 쓰기 위해 '다구오'로 향했습니다.

아쉽게도 이곳은 생일쿠폰 적용이 안되서

쿠폰을 못썼지만 철판요리의 고기굽는 냄새에 이끌려

자리를 잡았네요 ㅎㅎ...

외관은 요로코롬 생겼어요

''TEPANYAKHI 다구오''

테판야키 다구오 라고 읽어야하나

무튼 철판요리전문점 다구오입니다.

지나가다보면 철판에 고기굽는 냄새가 작렬이에요

후각을 자극시키는 고기 불맛......

이곳 지나가본 분들은 아실겁니다.

메뉴판은 주문하는곳 위에 있어요

볶음밥류부터 스테이크,누들,사이드메뉴가 있습니다.

그 밑에 보시면 사진과함께 더 자세하게 볼 수 있어요

가격은 대체로 저렴해서 가성비 맛집으로도 적합할 것 같습니다.

새로운 메뉴인 큐브&갈릭목살 콤보가 나왔나보네요

런치세트는 평일 한정으로

큐브 철판 스테이크와 철판김치볶음밥을 1000원 할인해주니 참고해주세요

전 '큐브 철판 스테이크'와 '오사카 오므라이스'를 주문구요

철판 스테이크에는 고기를 추가했습니다.

목살 큐브 고기 추가는 2900원이에요

원산지 표기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고기류의 국내산은 거의 없지만

쌀만큼은 국내산이군요!!

나왔습니다!!!

큐브 철판 스테이크

고기 색만 봐도 불맛이 느껴지는군요

큰 철판에 한쪽은 고기, 한쪽은 볶음밥, 그위에 계란후라이가 얹어져있고

구석엔 양파볶음이 있습니다.

고기는 마늘과 버섯을 함께 볶아서 잡내가 없구

불맛이 매우 강해요

뜨거울때 먹어야 존맛탱입니다.

볶음밥도 간도 잘되어있고 숙주와 어우러져서

고슬고슬 잘넘어가니 맛있습니다.

다음은 오사카 오므라이스 입니다.

왜 오사카인지는 모르겠지만 비쥬얼이 괜찮군요

계란 부분이 보기만해도 부드러울 거 같다는 느낌을 주는데

실제로도 부드러워요

소스도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게 적절하고

계란으로 덮여있는 볶음밥 부분은 간이 삼삼해서

소스와 함께 먹기 좋게 되어있어요

부드러운 계란에 밥과 소스를 함께 먹는 맛이 진짜 일품!!

밖에서 오므라이스 잘 안사먹었는데

이건 정말 맛있네요

사먹어 볼만 한 것 같아요

그래도 무엇보다 맛있는건 큐브 스테이크네요

식으면 맛이 좀 떨어지는 뜨거울때 많이 많이 드세요 ㅎㅎ

 

이상 부천 상동 맛집 뉴코아아울렛 5층 '데판 야키 다구오'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