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추천

밍기뉴 - '나의 모든 이들에게' (듣기/가사/악보) 위로받고 싶을 때 들어보세요

by 미쥬몬 2023.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밍기뉴'

"나의 모든 이들에게" 

입니다. 

'2022년 12월 28일'

에 나온 노래로

나온지 일주일도 안된 노래에요 

우연히 인스타 릴스를 보다 듣게 된 노랜데

노래가 너무 좋아서 한번 찾아봤네요

삶에 지치거나 우울하거나 힘이 필요할 때 

들으면 조금이나마 힘이 되거나 

편안한 마음을 느끼게 해주는 노래입니다.

'밍기뉴'의 음색과 통기타의 멜로디가

너무 잘어울리기도 하고 

가사만 들어봐도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어하는 분들이 

찾아 들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바로 한번 들어보시죠!!

 

 

<가사>

우울해도 돼 다 괜찮아질 거야

슬퍼해도 돼 다 지나갈 거니까

말해줘도 돼 너의 비밀 같은 것

내가 다시는 안 아프게 해줄게

네가 아픈 것 다 이해할 거야

네가 슬프면 내가 달려갈게

네 마음에 어떤 상처 있어도

내가 마음먹고 낫게 할거야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슬퍼지면 내게 달려와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다 새까맣게 까먹을 수 있게 해줄게

아파해도 돼 금방 나아질 거야

쉬어가도 돼 너무 달려왔잖아

원망해도 돼 네게 상처 준 것들

내가 다시는 혼자 두지 않을게

네가 아픈 것 다 알아줄 거야

말 안 해도 내가 알아채줄게

네게 날카로운 가시 있대도

내가 마음 열어 사랑할 거야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슬퍼지면 내게 달려와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다 새까맣게 까먹을 수 있게 해줄게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슬퍼지면 내게 달려와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다 새까맣게 까먹을 수 있게 해줄게

다 새까맣게 잊고 살아가게 해줄게

 

 

<악보>

2카포 하시고 

Bm - F#m - G - D 코드를 반복하면 되는

간단한 악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