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추천

[노래 추천] Alan Walker (알렌워커) - Alone (가사/듣기/해석/뮤비)

by 미쥬몬 2022.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Alan Walker'

"Alone" 

입니다. 

 

'2016년 12월 2일'

에 나온 노래로 

알렌워커의 특유 EDM 소리와

보컬의 몽환적인 음색이 잘 어우러진 곡인데요

가사를 해석해보면 

함께 였던 사람이 현재는

떠나갔는지 

자신의 옆에 있지 않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자신은 혼자가 아니라고 

외치며 떠나간 이를 그리워하는 느낌이 드는군요

 

뭐, 바로 들어볼게요 !!

 

<가사>

 

Lost in your mind

너의 마음을 잃어 버렸어

I wanna know

나는 알고 싶어

Am I loosing my mind?

내 마음을 잃어 가고 있니?

Never let me go

절대로 나를 보내지 마

If this night is not forever

이 밤이 영원하지 앉다면

At least we are together

적어도 우리는 함께있어

I know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고있어

I know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고있어

Anywhere, whenever

언제, 어디서나

Apart but still together

떨어져 있어도 여전히 함께야

I know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고있어

I know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고있어

I know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고있어

I know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고있어

 

Unconscious mind

의식이없는 마음이

I'm wide awake

나는 또렷이 깨어있어

Wanna feel one last time

마지막을 한번 느끼고 싶어

Take my pain away

내 고통을 멀리 가져가줘

If this night is not forever

이 밤이 영원하지 않다면

At least we are together

적어도 우리는 함께있어

I know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고있어

I know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고있어=

Anywhere, whenever

언제, 어디서나

Apart but still together

떨어져 이어도 여전히 함께야

I know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고있어

I know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고있어

I know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고있어

I know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고있어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야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야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야

I know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고있어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야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야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야

I know I'm not alone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고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