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투어/맛집

[부평역 맛집] - 신가네삼치 부평본점 - 삼치구이 전문점(생선구이) 골뱅이무침,오뎅탕 (맛집추천) (술집추천)강추강추!!

by 미쥬몬 2021.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쥬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바로

부평역(부평) 테마의거리(문화의거리)에 위치한 

'신가네삼치'라는 삼치구이 전문점입니다.

생선구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다른 생선은 없고 메인으로 '삼치'만 전문으로 하면서

술과 안주류를 함께 파는 곳이에요

건물 2층에 있어서 위에 간판을 보셔야 찾을 수 있으니

잘 찾으셔야 합니다.!

<출처 - 구글>

간판사진을 못찍어서 이건 구글에서 찾았어요 

매운양푼갈비찜이 1층

신가네 삼치가 2층이니 매운양푼 갈비찜 가게를 찾아오셔도 될거같아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조명이 등으로 되어 있어서 저런 분위기로 되어있어요

제가 갔을 땐 좀 일찍갔어서 그런지 테이블이 저밖에 없었는데

몇분 지나니까 하나둘씩 채워지면서 

금방 만석이 되더라구요

일찍 오길 잘했었어요

세팅은 요로코롬 해줍니다.

단무지와 간장,와사비

간단하쥬

메뉴판도 매우 간단명료해요

이게 다입니다.

허허

전문점다운 메뉴판이군요

전 Bset로 삼치구이+오뎅탕+골뱅이무침소면을 주문했어요

먼저 오뎅탕이 나왔습니다.

계속 뜨겁게 먹을 수 있게 버너에 올려져 나오고

푸짐한 오뎅에 쑥갓을 올려서 줍니다.

오뎅국물이 아주 ~

술한잔 딱 하기 좋은 맛이에요

다음은 메인인 바로 삼치구이 입니다.!!

첨엔 무슨 만원이 넘는 가격이라 대체 어떻길래? 하는 의문이 있었는데

테이블에 구워져서 나온걸 보니 

그럴만하네 하는 느낌을 받았네요

크기도 크고 먹음직스럽게 잘구워졌고 불맛도 조금 나는거 같았어요

살도 오동통통 뽀얗습니다.

아주그냥 가시빼고 다먹어버려습니다. 

다음은 바로 골뱅이무침이에요 

이것도 진짜 선택 잘한거같습니다.

양념장에 잘 어우러진 소면에 아삭한 식감에 깻잎?인지 치커린지 모를 야채와

고소한 참기름이 어우러진 맛

무슨 느낌인지 다들 아시죠?

야채가 진짜 신선 쌉싸름하면서 고소하니 너무너무 맛있어요

꼭 먹어보세요 삼치구이에 뒤지지 않습니다.

미쳤어요 다맛있어요 그냥

오뎅탕,골뱅이무침,삼치구이 

이정도면 다른메뉴들도 궁금해질 맛입니다. 

다음에 또 오게 되면 다른것도 먹어봐야 겠어요

크으!!!

미쳐미쳐

마무리는

메뉴엔 없지만

오뎅탕 국물에 소면을 추가했습니다.!!

소면 추가는 2000원이에요 

원래 골뱅이무침에 추가하는거지만

푹끓여진 오뎅탕 국물에 넣어 먹으니

이것도 별미입니다.

한번 해보세요 ~

.

.

그럼이상 부평역 테마의거리(문화의거리) 맛집 ! 

'신가네삼치' 리뷰였습니다.

강추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