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투어/맛집

[부천역 맛집] 부천역 탄탄면 공방(탄탄멘 공방) - 밥말아먹는게 더 맛있다!

by 미쥬몬 2019.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부천역에 위치한 '탄탄멘 공방'입니다.

탄탄멘은 일본 라멘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것이

한국식 라멘? 느낌을 연상시키는 듯한 느낌이에요

밥먹고 영화볼까 영화보고 밥먹을까 하다가

배가 별로 안고파서 영화 먼저보고 밥을 먹기로 했는데

뭘먹을지가 또 고민이더라구요

생각하다 탄탄멘이 생각나서 부천역 상상거리 중앙쯤에 위치한

탄탄멘 공방으로 갔습니다.

그럼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한자와 카타카나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영어로도 'TANTAN NOODLES KITCHEN'

한글로도 탄탄면 공방이라고 써있네요

문앞에 긴 젓가락에 들려있는 '면'이 눈에 띕니다.

TV 테이스티로드와 생활의달인에도 출연했었는지

창문에 작은 포스터가 붙여져있기도 하네요

탄타면 공방은 자동 결제 시스템이에요

사진을 잘못찍어서 선명하게 보이질 않네요 ㅠㅠ

기본적으로 탄탄면은 8000원이고 탄탄밥도 8000원

사이드 만두교자같은건 5000원정도

세트는 12000~23000원 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긴 탄탄면을 시키면 밥을 무료로 제공해주니

탄탄면 밥을 시키기보다는

탄탄면을 시키고 밥을 추가해서 탄탄밥도 같이 즐기는 것이

가성비가 좋아요

전 탄탄면을 주문했습니다.

 

의자를 보니까 밑에 바구니가 달려있었어요

사실 이건 나갈 때 알았다는......

외투나 가방같은 짐이 있다면

의자 밑에 바구니에 보관하시면 되니 참고해주세요

주방은 이렇게 오픈 주방이에요

매장 자체가 크질 않아서 바로 코앞에서 탄탄면을 만들어줍니다.

흠..... 여기 남자직원분이 잘생기셨더라구요

아이돌인줄..... 그 인피니트 엘인가 닮은것 같았어요(아님말구)

 

식사하는 테이블 위엔

냅킨과 수저, 반찬과 그릇이 놓여져 있습니다.

이건 셀프로 가져가시면되요

반찬은 이렇게 마늘 다진거랑

볶음 김치가 있습니다.

볶음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탄탄면 보단 밥말아서 먹을 때 저 볶음 김치를 위에 싸악 얹어서 먹으면

진짜 존맛탱입니다.

탄탄명 공방을 맛있게 즐기는법입니다.

주문하실때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니

매운걸 좋아하시는분들은 맵게 해달라고 하시면 되요

다진 마늘 소스 반스푼을 탄탄면에 넣어 드시면

2가지 맛을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탄탄면을 만들 때 땅콩과 캐슈너트등의 견과류가 포함되어 있으니

알레르기가 있으신분들은 탄탄면 공방에서 탄탄면은 못드시니

조심해주세요!

저렇게 푯말로 붙여놓은걸 보니

빼고해주세요 같은 주문은 안되나봐요

그러니 알레르기 있으신분들은 조심!!!!!!!!!!

짜잔 탄탄면이 나왔습니다.

그릇이.... 음 뭔가 요강?을 연상케 하는군요

그릇이 참 신기해요

큰 항아리 같기도하고

기본적으로 파채가 많이 올라가있고 계란 반숙이 반쪽 고명으로 올라가있습니다.

계란은 좀 달달한 맛이 있었어요

면은 좀 두꺼운 면이고 안에 탑핑? 이라고해야하나요

고기 다져서 뭉쳐놓은거 그런게 많이 올라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중간중간 고기 씹는맛이 올라와서

면이랑 같이 먹을때 잘 어울러지는 것 같아요

국물은 음...

사실 면보단 밥이 맛있었어요

깜빡하고 사진 못찍었네요 ㅠㅠ

제입맛엔 탄탄면 국물에 밥말아먹는게 진짜 일품입니다.

면보단 밥먹으러 탄탄면 공방을 올것 같아요

 국물이 밥이랑 너무 잘어울리게 만들어졌어.....

밥이 최고니까 꼭 밥을 드셔보세요

이상 부천역 맛집! 탄탄면 공방이었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