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투어/맛집

굴포천역 맛집 - '호우 양꼬치' 인천 부평 삼산동 맛집

by 미쥬몬 2023.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쥬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바로 !

'인천 부평 삼산동 굴포천역' 에 위치한 

"호우 양꼬치" 

입니다.

위치는 굴포쳔역 7번이나 8번출구로 나오시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구요

중국풍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간판이네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가운데 자리와 사이드에 쇼파자리가 길게 늘어져있습니다.

반응형

메뉴들은 벽면에 아주 많이 붙어있어요

요리류,식사류,구이류, 주류 등등 

또 양고기효능이나

맛집 필수코스

TV나온 집~

무려 2015년에 생생저보통에서 나왔었네요

8년전....

가게 와이파이도 가능하구요

질좋은 양고기를 쓴다는 호주청정램 마크까지 인증되어 있네요

테이블에도

메뉴판은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전 양꼬치만 주문했어요!

가장 기본이죠

찬은 여느 양꼬치집과 같이

쯔란과 부추무침,양파절임,땅콩,짜사이가 나옵니다.

짜잔 그리고 이게 바로

양꼬치입니다.

여긴 기본적으로 쯔란에 묻혀져서 나오더라구요

자그럼

불이 준비되었으니

바로 구워봅시다

 

크... 고기 떼깔이 좋으니 참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네요

양꼬치 구울때 사이드에

마늘 꼬치 굽는건 국룰입니다.

마늘꼬치 안주는데도 있다곤 하는데

요즘은 달라고하면 다 주는거 같더라구요

마늘 안드셔본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짱맛있습니다.

자 그럼 다익었으니

요롷게 꼬치에서 빼서

쯔란에 찍어먹으면 됩니다.

쯔란이 첨부터 묻혀있어서

같이 구워져서 그런가

살짝 겉바속촉 느낌이 나기도 했어요

(무튼 맛있다는 뜻임)

양꼬치만 먹기엔 니글니글하니까

온면도 주문했습니다.

이것도 국물이 일품~

 

그리고 아까 같이 구웟던 마늘이에요 

저정도 구워졌으면

꼬치에서 뻬서 껍질을 까서 드시면 됩니다.

이상 인천 부평 삼산동에 위치한 

'호우 양꼬치'

였습니다.

최근 굴포천역만 가서 

맛집 리뷰가 다 이곳이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